Videojet 1580

● Videojet 1580 연속식 잉크젯 프린터는 확실한 가동시간을 보장하고, 개별 프린터 소모를 활용하여 프린터 사용 방법을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제공하여 오류 없이 작동하기 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.
● Videojet OPTIMiZE는 스크린 알람을 통해 전문가의 진단, 분석 및 가이드를 제공하여 일상적인 프린터 성능을 개선 하며, Videojet SIMPLICiTY™ 인터페이스는 작업자의 개입을 줄이고, 사용하기 쉬운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잠재적인 사용자 오류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.
● Videojet SmartCell™은 수 분 내에 빠르고 쉽게 부품 교체를 도와주어 추가 조업중단 없이 라인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 잉크 축적을 방지하고 청소 빈도를 줄여 더 긴 사용 시간을 지원하고 작업자 개입을 최소화하여 일관된 인쇄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CleanFlow™ 옵션 기능으로 가동시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.
● VideojetConnect™ Remote Service 옵션 기능을 통해 세계 최대 연속식 잉크젯 프린터 전문가 네트워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, Videojet 기술자를 생산 라인으로 직접 연결하여 즉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.

최대 속도 293 M/min
사용자 인터페이스 SIMPLICiTY™ 기반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
환경 보호 IP55
통신 이더넷, RS232

Project categories: Videojet

Close
Go top UA-61982909-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