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deojet 1240/1280

● Videojet 1240/1280은 사용량이 적은 분야를 위하여 단순하고 안정적으로 설계되어, 작업자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잉크젯마킹기입니다.
● ‘사용 방법’ 비디오가 내장되어 초급 작업자도 쉽고 빠르게 작동법을 숙달할 수 있으며, 작업자 매뉴얼을 참조하는 수고를 감소시켰습니다.
● VJ1240 / VJ1280 보급형 잉크젯 프린터는 8인치 태블릿형 SIMPLICiTY™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.
● 작업자의 프린터 조작을 크게 줄여 잠재적인 사용자 오류를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●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는 Videojet SmartCell™ 서비스 모듈을 통해 생산라인의 생산성을 최대화하고 더 이상 조업중단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.
● 깔끔하고 잉크낭비와 오류가 없는 Videojet Smart Cartridge™ 시스템은 카트리지의 모든 잉크를 빼내며, 이동하고 운반하는 동안 새지 않도록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최대 속도 162M/min, 1~5라인 인쇄 가능
사용자 인터페이스 8인치 고속응답 TFT-LCD 터치스크린, WYSIWYG 화면에서 메시지 편집
환경보호 IP65 표준, 압축 공기 필요 없음, 스테인리스 스틸 캐비닛
입력/출력 제품 감지 입력, 인코더 입력, 비컨(경보 등) 출력, 릴레이 출력, USB 2.0(2x), 이더넷 LAN™

Project categories: Videojet

Close
Go top UA-61982909-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