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gnex Dataman 470 시리즈

● DataMan 470 시리즈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는 복잡한 고속 생산 및 물류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해결합니다.
● DataMan 470의 멀티 코어 프로세싱 파워, 이미지 처리 기술, 고해상도 기술, 첨단 디코딩 알고리즘, 간단한 설치 등의 특징으로 최대한의 적용 범위와 속도, 쉬운 사용을 보장합니다.
● DataMan 470 바코드 리더기는 7개의 강력한 프로세서 코어를 내장해서 여러 알고리즘을 병렬로 실행하고 놀라운 속도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● 다양한 장소에서 최고의 디코딩 속도를 유지하면서 난이도 높은 1D 및 2D 코드는 물론, 혼합된 기호들을 동시에 판독합니다.
● DataMan 470의 혁신적인 이미지 처리 기술은 유례 없는 처리 범위와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더 낮은 설비 설계 비용만으로 공정 상의 큰 변화까지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.
● 1D 및 2D 코드를 강화하고 일반적인 리더기로는 보이지 않는 바코드까지 판독합니다.
● DataMan 470 시리즈는 특허 받은 알고리즘으로 크기, 품질, 인쇄 방식, 표면에 상관 없이 지속적으로 높은 1D 및 2D 기호 표시에 대한 판독율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● 새롭게 최적화된 DataMan 설치 툴은 쉽고 효율적인 설정을 위한 단계별 설치 과정을 제공하여 판독기 설정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.
● DataMan 470 시리즈에는 설치 툴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빠르게 전송함으로써 판독 불가 코드의 원인을 진단할 수 있도록 기가비트 이더넷이 포함됩니다.
● Cognex Explorer Real Time Monitoring (RTM)은 생산 공정 최적화를 위한 바코드 품질 지표가 제공됩니다.

판독가능 바코드 1D, 2D
통신방식 Ethernet, RS232
IP 등급 IP67 (케이블 및 부착된 적절한 렌즈 커버)

Project categories: COGNEX, 검증 솔루션

Close
Go top UA-61982909-1